초여름밤의 아리아 산책 '아트러브인천 제6회 음악회' (2023.06.30)후기1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홈 > 행사/이벤트 > 후기
후기

초여름밤의 아리아 산책 '아트러브인천 제6회 음악회' (2023.06.30)후기1

운영자 6 21401
  

          초여름밤의 아리아 산책

『아트러브인천 제6회 음악회』후기​1

                                                                

감동과 즐거움을 선물한 '아트러브인천' 음악회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일명 '코딱지 프로그램'

3ec054edc7a35e06c11d7ba6e2a4be2e_1688203623_4099.jpg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6 Comments
고석구  
격조있으면서도  흥이있는 아름다운 음악회로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아리 이사님들 정말 노고 많으셨습니다.
가을음악회 기대됩니다.
김재중  
아트러브인천 제6회 음악회에 초대해주셔서 훌륭하신 음악가, 연주자, 관객,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행복한 주말 저녁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아트러브인천의 선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는 기대를 갖게되었습니다.
오영걸  
한마디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시대와 장르를 구별하지 않고 연주하는 연주자나  청중 모두가 음악도 마음도 하모니를 이루는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사회자님과 연주자들의 최선을 다하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이 일을 주관하신 이사장님과  담당하신 여러분들, 그리고 연주자님들 행복한 시간을 갖게해 주신것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김수경  
아름답고 품격있는 음악회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음악회와 더불어 아트러브인천에 스며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길 기대합니다.
김진영  
무더위와 장마의 눅눅한 기분과 업무중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시원하고 즐거운 연주 재미있게 감상하였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아트러브인천 단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윤인리  
클래식 음악회였는데도 불구하고 관객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호응할수  있게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음악회였습니다.  출연하신 모든 분들의  열정과 사회자의 곡에 대한 설명, 재치있는 멘트가 클래식 음악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아트러브인천 김기동이사장님과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